더 읽기 중학교 국어 교사인 세종의 앞에 제자들이 학부모로 나타난다. 학창 시절 세종을 좋아했던 제자들은 성인이 된 지금도 선생님을 노리고 있다. 과연 세종은 제자들이었던 학부모들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을 수 있을까?
더 읽기 세계는 세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다. 하늘섬, 지상, 그리고 지하 세계인 '프로세르피나'. 프로세르피나에 사는 '미오베'는 첫사랑 '할룩'과 함께 하늘섬에 갈 날만을 꿈꾼다.
따라서 팝업 창은 가능한 한 닫고, 수상한 광고는 절대 클릭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. 마치 정글 속 함정을 피하는 것처럼, 항상 경계심을 늦추지 마세요!
더 읽기 나는 네가 오메가가 아니라서 살려두는 거야. 온갖 악행은 다 저지르는 범죄 조직 골드클래스에 의해 작업장에 갇혀 살던 ‘기술자’이자 열성 오메가 진성은, 적대 조직 닉스가 침입하자 도망가려고 한다.
더 읽기 하북팽가 최고의 전력, 도왕 팽지혁. 마교의 습격으로 멸문지화에 빠진 가문을 구하러 낙호곡으로 향하지만 모든 것은 함정이었고, 죽음의 순간 자신이 사랑했던 가문에게 버림받았다는 사실에 분노한다.
더 읽기 “내가 너한테 이러면 안 되는데...” 우연히 재회한 오빠의 절친, 류진한. 반가움도 잠시 남친의 바람 현장을 진한과 같이 목격하게 된 지하연.
더 읽기 여자들만 있는 아주 특별한 교도소! 세계 굴지의 재벌 안태성은 자기 딸 지애를 보호하기 위해 아주 특별한 여자 교도소를 만들게 되고, 지애는 그곳에서 자기만의 할렘을 만들며 방탕한 생활을 이어간다.
더 읽기 신의 저주로 지독한 열병에 시달리는 황태자, 카를. 제국을 멸망시킬 거라는 신탁까지 받게 되자, 처형을 당하게 된다.
더 읽기 "몸으로.. 얼마나 갚을 수 있는데?" 평범한 대학생인 스티븐은 룸메이트이자 대부업자인 에이든에게 평범하지 않은 방법으로 돈을 갚으려고 한다. 에이든의 빚 독촉이 살벌하다는 소문은 익히 들어, 스티븐은 돈을 갚기 위해 밤낮없이 아르바이트를 뛰었지만, 짧은 기한 내에 전액을 상환하기에는 부족했다.
더 읽기 집안의 몰락으로 하루아침에 노비가 된 나정이는 매일같이 비참한 나날들을 보낸다. 설상가상, 그의 여동생마저 옥에 갇히자, 그는 절망에 빠지는데... 그러던 중, 그는 아버지가 자신에게 유물로 남겨준 오래된 서책에서 거대한 힘을 흡수하여, 병기가 돼 버린다.
더 읽기 마약조직을 잡기 위해 잠입수사를 시작한 서이화 경위, 첫 번째 목표는 사장 차태건에게 접근하는 것. 여기까진 일이 순조롭게 흘렀다. 그러나, 이화의 정체를 눈치챈 태건이 되려 이를 빌미 삼아 몸을 섞을 것을 요구한다.
더 툰코 읽기 가난하지만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강성운. 갑작스레 어머니가 행방 불방되고, 돈이라면 뭐든지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. 학교마저 휴학하고, 한창 알바를 하고 있을 때 그에 눈앞에 나타난 서범의라는 의문의 인물.
개인적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이 작품들을 읽으며 마음의 여유를 찾은 경험이 있다. 이러한 콘텐츠는 다양한 연령층에게 폭넓게 사랑받으며, 플랫폼 내 활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.
더 읽기 "난 너 보러 온 거야." "섹스 안 할거면 볼 일 없어, 난." 어릴 적부터 ‘내 이름을 단 건물’을 짓는 게 꿈이었던 정다움.